배송문의 |
적립금으로 배송비로 쓸 수 있나요?
|
|
|
네 가능합니다. 우선은 적립금이 1,000 포인트 이상이 되어야 쓸 수 있습니다.
|
배송문의 |
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?
|
|
|
배송일은 제품 발송 후, 1~3일(공휴일제외)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(단, 명절 전후 등 특수기간에는 배송물량이 많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배송 예정일이 지났는데도 제품을 받아보시지 못하셨다면 위즈켐 고객센터 (070-4230-0902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배송문의 |
휴일에도 주문/배송이 되나요?
|
|
|
휴일에도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.
단 배송은 택배회사의 휴무로 불가능 합니다.
금요일 오후 3시 이전까지 결제 고객에 한해서 당일 발송을 해드리며,
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입금 확인 고객, 토.일 주문고객님들은 월요일 일괄 발송됩니다.
(*단, 재고 상황에 따라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|
배송문의 |
배송된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파손되었습니다.
|
|
|
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위즈켐 고객센터 (070-4230-0902)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확인 후 신속하게 다시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^^
|
배송문의 |
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|
|
|
당일 배송 마감시간 오후 3시 위즈켐 고객센터 (070-4230-0902)로 꼭 전화 주셔야 처리 되십니다.
게시판 글은 간혹 확인이 늦어질 수도 있으니 전화 주세요~
주문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참고 부탁드립니다^^
|
배송문의 |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|
|
|
30,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^^
30,000원 미만 구매시에는 기본배송료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도서, 산간 일부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|
배송문의 |
어떤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나요?
|
|
|
KG로지스 택베로 발송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