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

FAQ

주문입금문의
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원하는 상품을 정하셨으면 해당 상품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기를 하셔서 주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.

주문입금문의
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단 전화로 주문을 받게 되면 중요한 정보 등이 누락될 수 있어 배송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 또한 회원 미가입 후 전화주문을 하시면 인터넷상의 적립금부분과 할인혜택 부분은 보실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회원 가입 후 전화주문을 해주시면 인터넷 주문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 위즈켐 고객센터 (070-4230-0902)에서 전문 상담과 함께 전화 주문 하세요^^

주문입금문의
주문 후에 주문변경 및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
주문 후 주문변경 및 주문취소는 가능합니다. 회원이시면 회원으로 로그인하셔서 홈페이지 상단메뉴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. 비회원일 경우에는 상단메뉴 주문/배송조회에서 이름과 주문하실 때받으신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/배송조회창에서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이미 주문상태가 배송 중(배송추적)일 경우 주문변경 및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위즈켐 고객센터 (070-4230-0902)로 연락주세요. 담당자가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.

주문입금문의
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경우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무통장 입금시에는 주문자의 성함과 입금자의 성함이 같아야만 신속한 확인이 가능하며,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같지 않은 경우 Q&A 게시판을 통해 연락을 주시거나 위즈켐 고객센터 (070-4230-0902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461-8 전화 07078022420 팩스 042-863-0901
사업자 등록번호 314-81-98265 대표 이명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임지은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7-충남금산- 0091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
Copyright © 2001-2013 (주)위즈켐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
Powered by Goodbuilder / Designed by Goodbuilder